내추럴발란스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게시물 검색
본사 업무 일시 중단 일정
 
등록일     2018-12-22 11:19         조회수     95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내추럴발란스코리아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당사의 위크샵으로 인해 샘플 발송과 온라인 1:1상담  중단을 안내해드리기 위해 공지 올립니다.

 

본사 사무실 12월 24일부터 12월 25일까지

 

상담업무 안내

 

온라인 1:1상담, 전화상담, 카카오통 상담

 

12월 24일~12월 25일까지  12월 26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상담 가능하시며, 이전 상담은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샘플배송안내

 

12월 21일 오전 9시  마감

 

12월 21일 오전 9시 이후 신청건은 12월 26일부터 순차배송

 

샘플 발송 현황은 발송 예정일 오후 7시 이후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샘플신청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발송 전 이라면 (접수/진행)으로 표시되며, 발송이 완료된 경우 발송 날짜와 (발송 완료)라고 표시됩니다.

 

일시적인 업무 중단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추운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