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제목 내추럴발란스 오리고기 제품 수입 관련 안내문
작성자 내추럴발란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61














오리고기 관련 제품 수입 관련 안내문



안녕하세요,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윤성창부사장 인사드립니다.

먼저 내추럴발란스 제품들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미국내 오리고기 원료 수급에 어려움이 있어 일시적 또는 장기적으로 수입이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는 미국과 한국간의 수입 검역 조건에 “한국으로 수출되는 모든 Pet Foods 제품들은 오직 미국산으로만(동물성원료들-닭고기, 오리고기, 칠면조등)은 사용하여 생산된 제품이여만 한다”라는 협약 조항 때문에 오리고기가 사용되는 제품들은 현재 수입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현재 이러한 오리고기 원료 수급의 어려움 때문에 미국 본사는 현재 오리고기 원료를 다른 국가에서 수입하여 정상적으로 생산하고 있으나 한국은 이러한 수입 협약 조건의 이유로 인해 수입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앞으로 수입이 어려운 제품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입 중단 제품 리스트

1. 감자&오리고기 포뮬라 드라이 도그 푸드(작은알갱이) 1.36kg, 2kg, 3kg, 5kg, 6.12kg 전 제품

2. 감자&오리고기 포뮬라 드라이 도그 푸드(큰알갱이) 1.36kg, 3kg, 6.12kg, 11.8kg 전 제품

3. 완두&오리고기 포뮬라 드라이 캣 푸드 1.36kg, 2kg, 4.5kg 전 제품

4. 오리지날 울트라 WBH 닭고기&오리&연어 키튼 포뮬라 드라이 캣 푸드 1.36kg, 2kg, 3kg 전 제품



현재 미국 본사에서 이를 해결하고자 노력중에 있사오니 가능한한 빨리 해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유통중인 제품들과 본사 재고 상황으로 3~4개월분의 재고가 남아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내년 1월 이후부터는 유통 공급이 어려울 듯 하오니 고객님의 큰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기타 다른 제품들은 정상적으로 수입 되어 공급하고 있사오며 추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tay in the loop with daily updates and follow us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