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Notice to our customer
  • 택배사 휴무 관련 안내-8월14일(금)~8월17일(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내추럴발란스코리아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20년 광목절을 맞이하여 8월14일 (금) 택배사 휴무로 인하여 택배 발송이 지연되어 안내드립니다.

    <홈페이지 제품 주문건 및 샘플 배송 안내>

    ※ CJ 대한 통운 8월14일(금)~8월17일(월) 택배 중단 ※

    ​ 08월 18일 (화)부터 주문건에 한하여 순차배송 예정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장마철에 건강 관리에 유의 하시기 바라며, 즐거운 마지막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8.12
  • LID 닭고기&호박 캣 푸드 수제 컵캔 변색 부분과 관련된 공지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윤성창부사장 인사드립니다.

    최근 당사로 접수된 LID 닭고기&호박 수제캔 살코기 변색 부분과 관련하여 고객님들께 정확한 내용을 전달드리고자 공지하오니 큰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제품명 : LID 닭고기&호박 캣 푸드 수제 브로스 컵캔
    *접수일자 : 2020년 6월 29일
    *제품 정보
    919101203
    BEST BY 07 09 21 CPS 9191455 RP045
    (유통기한 2021년 7월 9일자 제품)
    *변색된 내용물 이미지 및 제품 정보


    당사 담당 매니저의 답변 실수와 미흡한 대처로 정확한 답변이 늦어 고객님께 큰 불편을 드렸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책임자로서 정중히 사과드리며 직접 공지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미국 본사에 문의를 하였으며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
    Dear John,(내추럴발란스 윤성창부사장에게)
    Please find below the information provided by our QA Team on this matter.
    이 문제에 대해 당사 품질 보증팀이 보내준 정보이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Thank you for contacting us regarding the discoloration found in our Limited Ingredient Diet Pumpkin and Chicken Wet Cup.
    우리의 LILD 닭고기&호박 제품에서 발견된 변색된 부분에 대해 연락 주셔서 감사합니다.
    After further investigation by our Quality Assurance team, we have identified that the discoloration is likely the result of our mineral premix not fully dissolving into the food prior to cooking.
    우리의 품질 보증팀의 추가 조사 후 우리는 우리의 미네랄믹스(미네랄합제)가 제조하기 전에 원료에 완전히 녹지 않아 변색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Please know that this would not present a safety concern for this product.
    이 경우 제품의 안전성에는 문제가 없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In addition, we do not have any recalls or ongoing safety issues with this product, and as part of our Buy With Confidence® program, we also test our products for nine different contaminants to further ensure their safety prior to reaching store shelves.
    추가로 우리는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리콜이나 안전성과 관련된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당사의 Buy With Confidenc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당사의 제품에서 9개의 다른 오염 물질에 대한 검사를 실시하여 판매하기 전에 해당 오염물질의 안전을 더욱 보장합니다.
    Please do not hesitate to contact us with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추가적인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미네랄믹스(미네랄합제)가 제조하기 전에 원료에 완전히 녹지 않아 변색되었을 거라는 답변을 받았으며 건강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는 최종 답변을 받았습니다. 혹시라도 이와 관련하여 비슷한 경우가 있으시다면 언제는 당사로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리며 고객님들의 큰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윤성창부사장 올림
  • 2020년 여름 휴가로 인한 업무 중단 안내 - 7월 30일(목)~8월 4일(화)
    안녕하세요.

    내추럴발란스코리아입니다.
    항상 내추럴발란스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당사 2020년 여름 휴가로 인해 아래 업무가 일시적으로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
    ​-여름휴가 기간 : 07월 30일(목) ~ 8월 4일(화)
    1.​상담업무 안내 : 전화상담, 공식 홈페이지 1:1 상담, 인스타 다이렉트 상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상담
    2.제품 구매 택배 발송 지연 안내 : 7월 29일(수) 오전 12시 이후~ 8월 4일(화)까지 주문건은 8월 05일(수) 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예정
    3.샘플 신청 관련 안내 : 7월 29일(수) 오전 9시 이후~ 8월 4일(화)까지 신청건은 8월 05일(수) 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예정

    다시한번 당사 여름 휴가로 인해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고온 다습한 여름 날씨에도 마스크 착용 잊지 마시고, 코로나-19 관련하여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07월 28일
    (주)내추럴발란스코리아
    임직원 올림
  • 미국 닭고기&닭간 파테 포뮬라 고양이 캔 5.5oz(156g) 자발적인 리콜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윤성창부사장 인사드립니다.

    현재 미국 본사측의 연락은 없었으나 금일 12시 36분에 협력 업체를 통해 연락받은 후 본사 홈페이지를 내용을 통해 내추럴발란스 울트라프리미엄 닭고기&닭간 파테 포뮬라 고양이 캔 5.5oz(156g) 제품 관련 리콜 상황을 확인하였습니다.
    먼저 고객님들께 미국 내추럴발란스 본사 리콜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제목: 닭고기&닭간 파테 포뮬라 고양이 캔 5.5oz(156g) 염화콜린 관련 자발적인 리콜 안내

    현재 내추럴발란스 닭고기&닭간 파테 포뮬라 고양이 캔 5.5oz(156g) 1종에서 염화콜린의 높은 수치로 인해 현재 자발적인 리콜을 발표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 닭고기&닭간 파테 포뮬라 고양이 캔 5.5oz(156g)
    2. Item UPC Code : 2363353227
    3. Lot Code : 9217803
    4. Best If Used By Date on can(유통기한) : 08(월) 04(일) 2021(년)

    현재 해당 제품은 한국에서 수입되는 제품은 아니며 현재 한국에 수입되는 제품은 울트라프리미엄 닭고기&닭간 파테 포뮬라 고양이 캔 3oz(85g) 이며 생산 공장 또한 다른 곳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 수입되는 3oz 제품은 미국의 자발적인 리콜 제품과 관련이 없음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미국 본사측으로 새로운 정보가 오는 데로 추가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07. 06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윤성창부사장 올림

    자발적인 리콜 관련 원문(https://www.naturalbalanceinc.com/information)
    The J. M. Smucker Company Issues Voluntary Recall of One Lot of Natural Balance®
    Ultra Premium Chicken & Liver Paté Formula Canned Cat Food 5.5oz
    The J. M. Smucker Company today announced a voluntary recall of one lot of Natural Balance® Ultra Premium Chicken & Liver Paté Formula canned cat food due to health concerns likely associated with elevated levels of choline chloride.
    Ingesting impacted product may cause nausea with excessive salivation, constricted pupils and poor vision, diarrhea or vomiting to more severe symptoms including difficulty walking, muscle shaking, tremors, irregular heartbeat, difficulty breathing, possible cardiac or respiratory failure and, in extreme situations, death. Pet parents are encouraged to contact their cat’s veterinarian immediately if their cat is displaying any of these symptoms.
    If pet parents have any product matching the following description in their possession, they should stop feeding it to their cats and dispose of the product. This information can be found on the bottom of each can.
    Product Name
    Item UPC Code
    Lot Code
    Best If Used By Date on can:
    Natural Balance® Ultra- Premium Chicken & Liver Paté Formula canned cat food - 5.5 oz can
    2363353227
    9217803
    08 04 2021
    These products are most commonly sold in pet specialty retailers and online throughout the United States and Canada. No other Natural Balance® products are impacted by this recall.
    The Company has received reports of adverse reactions. Pet parents that have questions or would like to report adverse reactions should call 888-569-6828, Monday through Friday, 8 a.m. – 5 p.m. ET or email anytime at info@naturalbalanceinc.com.
    This recall is being conducted in cooperation with the U.S.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Consumer Contact Info:
    888-569-6828
    info@naturalbalanceinc.com
    Media Contact Info:
    330-684-3892
    media.inquiry@jmsmucker.com

    FAQs
    Is Natural Balance® food being recalled?
    Yes, we have initiated a voluntary recall of one lot of Natural Balance® Ultra Premium Chicken & Liver Paté Formula canned cat food due to health concerns likely associated with elevated levels of choline chloride.
    Are there other products impacted?
    Based on the data we have analyzed; no other products are impacted by this issue.
    How can you be sure?
    Our Quality Assurance and Animal Nutrition experts have reviewed available data and based on that information we believe this issue is isolated to the impacted lot of products.
    Are you removing impacted product from stores?
    Yes, impacted products are being removed from stores.
    Why are they being recalled?
    These products are being recalled due to health concerns likely associated with elevated levels of choline chloride. If you have this product in your possession, stop feeding it to your cats immediately and dispose of the product.
    What are the health concerns associated with this recall?
    Ingesting impacted product may cause nausea with excessive salivation, constricted pupils and poor vision, diarrhea or vomiting to more severe symptoms including difficulty walking, muscle shaking or tremors, irregular heartbeat, difficulty breathing, and possible cardiac or respiratory failure.
    If your cat has been fed impacted product and is displaying these symptoms, we recommend contacting your veterinarian immediately.
    Have you confirmed any pet illness or deaths caused by this food?

    A limited number of pet parents have indicated their cats have presented symptoms that could be related to consuming these products. We will continue to work with those pet parents to confirm whether this product is linked to those symptoms.
    Specifically, what is in the product that caused this issue?
    Our investigation identified that too much choline chloride (a water-soluble vitamin) was added to impacted products. We have implemented new procedures to substantially reduce the chance this happens again.
    Didn’t this same issue already happen with another Smucker pet food brand (Special Kitty)? How could this happen again?
    Like the other recall you are referencing, these products were produced last fall. In December 2019, we conducted a thorough review of our manufacturing practices and implemented new procedures to substantially reduce the chance this happens again.
    Why didn’t you test all products made around that time for elevated levels of choline chloride?
    Additional testing was not conducted because a review of manufacturing data did not suggest widespread testing was needed.
    What are you doing to make sure this doesn’t happen again?
    We have implemented new manufacturing and quality assurance procedures to substantially reduce the chance this happens again.
    Will this product be produced again?
    We plan to restart production of this item only after a thorough review of our manufacturing practices by members of our operational and technical teams.


  • 업무일시 (택배) 중단 안내 (궁디팡팡관련)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내추럴발란스제품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일정으로 인하여 전화상담, 홈페이지 주문 상품 발송건, 플러스친구 상담 중단을 안내해 드리기 위해 공지 올립니다.


    ※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서울at 센터) 06월 19일(금)부터 06월 21일(일) 3일간 ※


    <상담업무 안내>


    홈페이지 주문 상품 주문건
    전화상담, 홈페이지 1:1 상담, 플러스친구 상담

    06월 18일 (목) 오전 09:00 ~ 06월 21(일)까지 중단
    06월 22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상담 가능하며, 이전 상담은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제품 주문건 및 샘플 배송 안내>

    06월 18일 목요일 오전 09시 이전 마감
    06월 18일 오전 9시 이후 신청건은 06월 22일 (월)부터 주문건에 한하여 순차배송 예정

    일시적인 업무 중단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갑작스런 무더위가 시작된 기분이네요. 무더운 초여름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업무일시 (택배) 중단 안내 (서울캣쇼 관련)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내추럴발란스코리아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20 일산 서울 캣쇼 참가 일정으로 인하여 전화상담, 홈페이지 주문 상품 발송건, 플러스친구 상담 중단을 안내해 드리기 위해 공지 올립니다.


    ※ 2020 서울캣쇼 (일산 킨텍스 10홀,2전시장) 05월 29일(금)부터 05월 31일(일) 3일간 ※


    <상담업무 안내>

    홈페이지 주문 상품 주문건
    전화상담, 홈페이지 1:1 상담, 플러스친구 상담

    05월 28일 (목) 09:00분 ~ 05월 31(일)까지
    06월 01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상담 가능하며, 이전 상담은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제품 주문건 및 샘플 배송 안내>

    05월 28일 목요일 오전 09시 이전 마감, 상담 중단
    05월 28일 오전 9시 이후 신청건은 06월 01일 (월)부터 주문건에 한하여 순차배송 예정

    일시적인 업무 중단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아직까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를 지키는 가운데,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05.27
  • 5월 황금연휴 본사 업무 중단 안내
  • 설 연휴 택배 발송 안내
  • 업무 중단 (택배 발송) 안내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내추럴발란스코리아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20케이캣페어 참가 일정으로 인하여 전화상담, 홈페이지 주문 상품 발송건, 플러스친구 상담 중단을 안내해 드리기 위해 공지 올립니다.


    ※ 2020 케이캣페어 (서울 코엑스 C홀 전시장) 01월 17일(금)부터 01월 19일(일) ※


    <상담업무 안내>

    홈페이지 주문 상품 주문건 (제품 구매건 택배 발송건)
    전화상담, 홈페이지 1:1 상담, 플러스친구 상담

    01월 16일 (목) 09:00분 ~ 01월 19(일)까지
    01월 20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상담 가능하며, 이전 상담은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제품 주문건 및 샘플 배송 안내>

    01월 16일 오전 09시 이전 마감
    01월 16일 오전 9시 이후 신청건은 01월 20일 (월)부터 주문건에 한하여 순차배송 예정

    일시적인 업무 중단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업무 중단 (상품 택배 발송) 안내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내추럴발란스코리아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서울 펫쇼 참가 일정으로 인하여 전화상담, 홈페이지 주문 상품 발송건, 플러스친구 상담 중단을 안내해 드리기 위해 공지 올립니다.


    ※ 서울 펫쇼 블랙프라이데이 (서울 세텍 전시장) 12월 20일(금)부터 12월 22일(일) ※


    <상담업무 안내>

    홈페이지 주문 상품 주문건 (제품 구매건 택배 발송건)
    전화상담, 홈페이지 1:1 상담, 플러스친구 상담

    12월 19일 (목) 09:00분 ~ 12월 22(일)까지
    12월 23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상담 가능하며, 이전 상담은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제품 주문건 및 샘플 배송 안내>

    12월 19일 오전 09시 이전 마감
    12월 19일 오전 9시 이후 신청건은 12월 23일 (월)부터 주문건에 한하여 순차배송 예정

    일시적인 업무 중단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12월 연말 연시에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 12.19
  • 택배사 휴무 관련 안내-8월14일(금)~8월17일(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내추럴발란스코리아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20년 광목절을 맞이하여 8월14일 (금) 택배사 휴무로 인하여 택배 발송이 지연되어 안내드립니다.

    <홈페이지 제품 주문건 및 샘플 배송 안내>

    ※ CJ 대한 통운 8월14일(금)~8월17일(월) 택배 중단 ※

    ​ 08월 18일 (화)부터 주문건에 한하여 순차배송 예정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장마철에 건강 관리에 유의 하시기 바라며, 즐거운 마지막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8.12
  • LID 닭고기&호박 캣 푸드 수제 컵캔 변색 부분과 관련된 공지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윤성창부사장 인사드립니다.

    최근 당사로 접수된 LID 닭고기&호박 수제캔 살코기 변색 부분과 관련하여 고객님들께 정확한 내용을 전달드리고자 공지하오니 큰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제품명 : LID 닭고기&호박 캣 푸드 수제 브로스 컵캔
    *접수일자 : 2020년 6월 29일
    *제품 정보
    919101203
    BEST BY 07 09 21 CPS 9191455 RP045
    (유통기한 2021년 7월 9일자 제품)
    *변색된 내용물 이미지 및 제품 정보


    당사 담당 매니저의 답변 실수와 미흡한 대처로 정확한 답변이 늦어 고객님께 큰 불편을 드렸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책임자로서 정중히 사과드리며 직접 공지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미국 본사에 문의를 하였으며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
    Dear John,(내추럴발란스 윤성창부사장에게)
    Please find below the information provided by our QA Team on this matter.
    이 문제에 대해 당사 품질 보증팀이 보내준 정보이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Thank you for contacting us regarding the discoloration found in our Limited Ingredient Diet Pumpkin and Chicken Wet Cup.
    우리의 LILD 닭고기&호박 제품에서 발견된 변색된 부분에 대해 연락 주셔서 감사합니다.
    After further investigation by our Quality Assurance team, we have identified that the discoloration is likely the result of our mineral premix not fully dissolving into the food prior to cooking.
    우리의 품질 보증팀의 추가 조사 후 우리는 우리의 미네랄믹스(미네랄합제)가 제조하기 전에 원료에 완전히 녹지 않아 변색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Please know that this would not present a safety concern for this product.
    이 경우 제품의 안전성에는 문제가 없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In addition, we do not have any recalls or ongoing safety issues with this product, and as part of our Buy With Confidence® program, we also test our products for nine different contaminants to further ensure their safety prior to reaching store shelves.
    추가로 우리는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리콜이나 안전성과 관련된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당사의 Buy With Confidenc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당사의 제품에서 9개의 다른 오염 물질에 대한 검사를 실시하여 판매하기 전에 해당 오염물질의 안전을 더욱 보장합니다.
    Please do not hesitate to contact us with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추가적인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미네랄믹스(미네랄합제)가 제조하기 전에 원료에 완전히 녹지 않아 변색되었을 거라는 답변을 받았으며 건강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는 최종 답변을 받았습니다. 혹시라도 이와 관련하여 비슷한 경우가 있으시다면 언제는 당사로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리며 고객님들의 큰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윤성창부사장 올림
  • 2020년 여름 휴가로 인한 업무 중단 안내 - 7월 30일(목)~8월 4일(화)
    안녕하세요.

    내추럴발란스코리아입니다.
    항상 내추럴발란스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당사 2020년 여름 휴가로 인해 아래 업무가 일시적으로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
    ​-여름휴가 기간 : 07월 30일(목) ~ 8월 4일(화)
    1.​상담업무 안내 : 전화상담, 공식 홈페이지 1:1 상담, 인스타 다이렉트 상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상담
    2.제품 구매 택배 발송 지연 안내 : 7월 29일(수) 오전 12시 이후~ 8월 4일(화)까지 주문건은 8월 05일(수) 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예정
    3.샘플 신청 관련 안내 : 7월 29일(수) 오전 9시 이후~ 8월 4일(화)까지 신청건은 8월 05일(수) 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예정

    다시한번 당사 여름 휴가로 인해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고온 다습한 여름 날씨에도 마스크 착용 잊지 마시고, 코로나-19 관련하여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07월 28일
    (주)내추럴발란스코리아
    임직원 올림
  • 미국 닭고기&닭간 파테 포뮬라 고양이 캔 5.5oz(156g) 자발적인 리콜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윤성창부사장 인사드립니다.

    현재 미국 본사측의 연락은 없었으나 금일 12시 36분에 협력 업체를 통해 연락받은 후 본사 홈페이지를 내용을 통해 내추럴발란스 울트라프리미엄 닭고기&닭간 파테 포뮬라 고양이 캔 5.5oz(156g) 제품 관련 리콜 상황을 확인하였습니다.
    먼저 고객님들께 미국 내추럴발란스 본사 리콜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제목: 닭고기&닭간 파테 포뮬라 고양이 캔 5.5oz(156g) 염화콜린 관련 자발적인 리콜 안내

    현재 내추럴발란스 닭고기&닭간 파테 포뮬라 고양이 캔 5.5oz(156g) 1종에서 염화콜린의 높은 수치로 인해 현재 자발적인 리콜을 발표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 닭고기&닭간 파테 포뮬라 고양이 캔 5.5oz(156g)
    2. Item UPC Code : 2363353227
    3. Lot Code : 9217803
    4. Best If Used By Date on can(유통기한) : 08(월) 04(일) 2021(년)

    현재 해당 제품은 한국에서 수입되는 제품은 아니며 현재 한국에 수입되는 제품은 울트라프리미엄 닭고기&닭간 파테 포뮬라 고양이 캔 3oz(85g) 이며 생산 공장 또한 다른 곳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 수입되는 3oz 제품은 미국의 자발적인 리콜 제품과 관련이 없음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미국 본사측으로 새로운 정보가 오는 데로 추가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07. 06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윤성창부사장 올림

    자발적인 리콜 관련 원문(https://www.naturalbalanceinc.com/information)
    The J. M. Smucker Company Issues Voluntary Recall of One Lot of Natural Balance®
    Ultra Premium Chicken & Liver Paté Formula Canned Cat Food 5.5oz
    The J. M. Smucker Company today announced a voluntary recall of one lot of Natural Balance® Ultra Premium Chicken & Liver Paté Formula canned cat food due to health concerns likely associated with elevated levels of choline chloride.
    Ingesting impacted product may cause nausea with excessive salivation, constricted pupils and poor vision, diarrhea or vomiting to more severe symptoms including difficulty walking, muscle shaking, tremors, irregular heartbeat, difficulty breathing, possible cardiac or respiratory failure and, in extreme situations, death. Pet parents are encouraged to contact their cat’s veterinarian immediately if their cat is displaying any of these symptoms.
    If pet parents have any product matching the following description in their possession, they should stop feeding it to their cats and dispose of the product. This information can be found on the bottom of each can.
    Product Name
    Item UPC Code
    Lot Code
    Best If Used By Date on can:
    Natural Balance® Ultra- Premium Chicken & Liver Paté Formula canned cat food - 5.5 oz can
    2363353227
    9217803
    08 04 2021
    These products are most commonly sold in pet specialty retailers and online throughout the United States and Canada. No other Natural Balance® products are impacted by this recall.
    The Company has received reports of adverse reactions. Pet parents that have questions or would like to report adverse reactions should call 888-569-6828, Monday through Friday, 8 a.m. – 5 p.m. ET or email anytime at info@naturalbalanceinc.com.
    This recall is being conducted in cooperation with the U.S.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Consumer Contact Info:
    888-569-6828
    info@naturalbalanceinc.com
    Media Contact Info:
    330-684-3892
    media.inquiry@jmsmucker.com

    FAQs
    Is Natural Balance® food being recalled?
    Yes, we have initiated a voluntary recall of one lot of Natural Balance® Ultra Premium Chicken & Liver Paté Formula canned cat food due to health concerns likely associated with elevated levels of choline chloride.
    Are there other products impacted?
    Based on the data we have analyzed; no other products are impacted by this issue.
    How can you be sure?
    Our Quality Assurance and Animal Nutrition experts have reviewed available data and based on that information we believe this issue is isolated to the impacted lot of products.
    Are you removing impacted product from stores?
    Yes, impacted products are being removed from stores.
    Why are they being recalled?
    These products are being recalled due to health concerns likely associated with elevated levels of choline chloride. If you have this product in your possession, stop feeding it to your cats immediately and dispose of the product.
    What are the health concerns associated with this recall?
    Ingesting impacted product may cause nausea with excessive salivation, constricted pupils and poor vision, diarrhea or vomiting to more severe symptoms including difficulty walking, muscle shaking or tremors, irregular heartbeat, difficulty breathing, and possible cardiac or respiratory failure.
    If your cat has been fed impacted product and is displaying these symptoms, we recommend contacting your veterinarian immediately.
    Have you confirmed any pet illness or deaths caused by this food?

    A limited number of pet parents have indicated their cats have presented symptoms that could be related to consuming these products. We will continue to work with those pet parents to confirm whether this product is linked to those symptoms.
    Specifically, what is in the product that caused this issue?
    Our investigation identified that too much choline chloride (a water-soluble vitamin) was added to impacted products. We have implemented new procedures to substantially reduce the chance this happens again.
    Didn’t this same issue already happen with another Smucker pet food brand (Special Kitty)? How could this happen again?
    Like the other recall you are referencing, these products were produced last fall. In December 2019, we conducted a thorough review of our manufacturing practices and implemented new procedures to substantially reduce the chance this happens again.
    Why didn’t you test all products made around that time for elevated levels of choline chloride?
    Additional testing was not conducted because a review of manufacturing data did not suggest widespread testing was needed.
    What are you doing to make sure this doesn’t happen again?
    We have implemented new manufacturing and quality assurance procedures to substantially reduce the chance this happens again.
    Will this product be produced again?
    We plan to restart production of this item only after a thorough review of our manufacturing practices by members of our operational and technical teams.


  • 업무일시 (택배) 중단 안내 (궁디팡팡관련)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내추럴발란스제품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일정으로 인하여 전화상담, 홈페이지 주문 상품 발송건, 플러스친구 상담 중단을 안내해 드리기 위해 공지 올립니다.


    ※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서울at 센터) 06월 19일(금)부터 06월 21일(일) 3일간 ※


    <상담업무 안내>


    홈페이지 주문 상품 주문건
    전화상담, 홈페이지 1:1 상담, 플러스친구 상담

    06월 18일 (목) 오전 09:00 ~ 06월 21(일)까지 중단
    06월 22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상담 가능하며, 이전 상담은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제품 주문건 및 샘플 배송 안내>

    06월 18일 목요일 오전 09시 이전 마감
    06월 18일 오전 9시 이후 신청건은 06월 22일 (월)부터 주문건에 한하여 순차배송 예정

    일시적인 업무 중단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갑작스런 무더위가 시작된 기분이네요. 무더운 초여름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업무일시 (택배) 중단 안내 (서울캣쇼 관련)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내추럴발란스코리아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20 일산 서울 캣쇼 참가 일정으로 인하여 전화상담, 홈페이지 주문 상품 발송건, 플러스친구 상담 중단을 안내해 드리기 위해 공지 올립니다.


    ※ 2020 서울캣쇼 (일산 킨텍스 10홀,2전시장) 05월 29일(금)부터 05월 31일(일) 3일간 ※


    <상담업무 안내>

    홈페이지 주문 상품 주문건
    전화상담, 홈페이지 1:1 상담, 플러스친구 상담

    05월 28일 (목) 09:00분 ~ 05월 31(일)까지
    06월 01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상담 가능하며, 이전 상담은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제품 주문건 및 샘플 배송 안내>

    05월 28일 목요일 오전 09시 이전 마감, 상담 중단
    05월 28일 오전 9시 이후 신청건은 06월 01일 (월)부터 주문건에 한하여 순차배송 예정

    일시적인 업무 중단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아직까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를 지키는 가운데,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05.27
  • 5월 황금연휴 본사 업무 중단 안내
  • 설 연휴 택배 발송 안내
  • 업무 중단 (택배 발송) 안내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내추럴발란스코리아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20케이캣페어 참가 일정으로 인하여 전화상담, 홈페이지 주문 상품 발송건, 플러스친구 상담 중단을 안내해 드리기 위해 공지 올립니다.


    ※ 2020 케이캣페어 (서울 코엑스 C홀 전시장) 01월 17일(금)부터 01월 19일(일) ※


    <상담업무 안내>

    홈페이지 주문 상품 주문건 (제품 구매건 택배 발송건)
    전화상담, 홈페이지 1:1 상담, 플러스친구 상담

    01월 16일 (목) 09:00분 ~ 01월 19(일)까지
    01월 20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상담 가능하며, 이전 상담은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제품 주문건 및 샘플 배송 안내>

    01월 16일 오전 09시 이전 마감
    01월 16일 오전 9시 이후 신청건은 01월 20일 (월)부터 주문건에 한하여 순차배송 예정

    일시적인 업무 중단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업무 중단 (상품 택배 발송) 안내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내추럴발란스코리아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서울 펫쇼 참가 일정으로 인하여 전화상담, 홈페이지 주문 상품 발송건, 플러스친구 상담 중단을 안내해 드리기 위해 공지 올립니다.


    ※ 서울 펫쇼 블랙프라이데이 (서울 세텍 전시장) 12월 20일(금)부터 12월 22일(일) ※


    <상담업무 안내>

    홈페이지 주문 상품 주문건 (제품 구매건 택배 발송건)
    전화상담, 홈페이지 1:1 상담, 플러스친구 상담

    12월 19일 (목) 09:00분 ~ 12월 22(일)까지
    12월 23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상담 가능하며, 이전 상담은 순차적으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제품 주문건 및 샘플 배송 안내>

    12월 19일 오전 09시 이전 마감
    12월 19일 오전 9시 이후 신청건은 12월 23일 (월)부터 주문건에 한하여 순차배송 예정

    일시적인 업무 중단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12월 연말 연시에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 12.19